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일상

[괌 휴가여행 선물] 큰 딸이 여름휴가로 다녀 온 괌 여행 때 사온 선물

요즘 젊은이들은 해외 여행이 

일상화 된 듯 보입니다.

매년 출국자 숫자가 기록을 세우는 것 보면

 체감이 되겠지요.


우리집 두딸도 기회되면 그동안 모은 돈으로 

해외 여행을 가려 합니다.

학생일 때는 시간이 어느정도 여유 있으니 

비용 아끼려고 비수기 위주로 찾아 다니다가,

요즘 둘 다 직장생활 하니 

성수기나 연휴 등 일정에 상관없이 

본인들 휴가 기간에 맞추어 다니고 있어요.

아마 각자 1년에 1회에서 2회 정도는 

나가는 것 같습니다.

저희들도 적극 권장하는 식이고요.

(여행경비 보태 주지도 않으면서 ㅎㅎ)


이번에도 큰딸이 여름휴가로 괌에 갔습니다.

대학교 때부터 절친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괌 사진 하나 : 출처 픽사베이)


오면서 선물을 잔뜩 사가지고 왔어요.

경비 한푼 보태준 거 없는데... 

기특하네요


하나씩 소개합니다.

소소한 생활용품과 먹거리가 대부분이네요.



아빠 선물 타미힐피거 티셔츠

괌프리미엄아울렛(GPO)에서 구매,

인포에서 타미 10% 할인 쿠폰 받아 할인 구매




엄마 선물 맥 립스틱

3개 구매시 10% 할인,

4개 구매시 15% 할인 ㅎㅎ




비타민월드 비타민

GPO 회원 가입하면 회원 할인가로 구매,

GPO에 한국인 직원도 있다 함




K마트에서 구매한 스팸

한국에는 없는 데리야끼, 할라피뇨 맛

어떤 맛일까 매우 궁금합니다.




K마트에서 구매한 괌 망고맥주

공항기념품점에서 60입 선물용박스로도 

판다고 함

K마트가 더 싸다고 거기서 삼

알뜰 살뜰한 딸들 ㅎㅎ




K마트에서 구매한 이지 치즈

괌 필수 기념품이라 함

엄첨 유명하다 하고, 3가지 맛.

문제는 젤 타입이라 괌 공항에서 

캐리어 열어 보고 검사한다고 함.

캐리어가 TSA (만능자물쇠로 가능?) 

타입이 아니면 

자물쇠 부수고 확인한다고도 합니다.




바나나보트 선크림 #110

유명제품으로 성능이 좋다고 합니다.




K마트에서 구매한 바나나 칩

괌 필수 기념품.

한국거 보다 얇고 바삭한 맛

K마트에서 7+1 로 구매

식구들 다 맛있다 하고 이틀새 다 먹음 ㅎㅎ




ABC스토아에서 구매한 m&m

m&m 종류가 무척 많다고 합니다.




JP스토아에서 구매한 팬케이크 믹스

파인애플, 코코넛 믹스네요.

맛있게 생겨서 구매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요리는 아빠 알콩이가 하게 되겠죠?




하얏트 기념품점에서 구매한 괌질라

공항이 5달러 더 비싸다고 함.

그리 크지 않은게 꽤 귀엽네요

고질라 좋아하는 일본인들 필수 아이템일 듯




마유나 로아 마카다미아넛

세모난 봉지는 편의점에서 99센트에 판매.

12개 선물용으로 구매,

맛보고 맛있는 것 사도 된답니다.




라이온 커피

유명하다고 해서 사옴

예쁘게 선물용으로 포장된 것도 있고

코나 커피도 많이 사간다고 합니다.




TUMS 소화제

임산부도 먹을 수 있다는 천연 소화제



꽤 다양하게 여러 종류로 사왔네요.

할아버니, 할머니, 이모 것도 같이요

저희가 다 괌에 가서 이리저리 선물 용품 

구매한 듯한 느낌



(괌 사진 하나 더 : 출처 픽사베이)



선물들 하나씩 보니

우리가 괌에 가서 이리저리 다니면서

선물을 사온 것 같네요.

우리도 괌 여행 가고 싶어요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