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죽전 신세계백화점 푸드 코트 커리 맛 집 인디아게이트] 매콤한 인도커리, 난과 함께 먹으면 굿

한국 카레, 일본 카레와는

전혀 다른 맛의 인도 커리

본토의 맛을 즐기다.


영화 좋아하는 알콩 달콩 부부는 주로 

죽전 CGV에 갑니다.

거의 모든 영화는 394석인 분당 최대 상영관이 있어

가능하면 그리로 갑니다.

가끔 판교 CGV 아이맥스에서도 보긴 하고요.


죽전에서 영화 보다 출출하면 아래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 코트에 있는 

"인도 커리 전문점인 인디아케이트" 자주 갑니다.

간단하게 '커리와 난'이면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맛나게 먹을 수 있어 애용합니다.




얼마 전에 신세계백화점 죽전점이 7층 식당가와 지하 푸드 코트를 리모델링해서 

한결 깔끔해졌네요.




프랜차이즈라 아마 여러 군데서 보셨을 수도 있을겁니다.




앞쪽으로 황동 그릇에 각종 커리가 담겨 있어요.

인디아게이트 홈페이지 살펴 보니

커리 종류가 11가지가 되는데

이 곳에는 푸드 코트 특성상 4종류만 

파는 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 사진입니다.

커리가 주인공이고 커리+난 또는 커리+밥을 시키는 조합이네요.

커리+난+밥도 있고요.

물론 탄두리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가장 기본적인 커리 난 세트입니다.

우리 부부가 애용하는 세트에요.

여기에 난 1장 더 추가하면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 메뉴에 있는 커리 2종류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일드 치킨커리, 스파이시 치킨 커리,

시금치 콩 커리, 쇠고기 커리,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앞에 커리 시식대가 있으니 

시식 후 입맛에 맞는 걸 선택하면 됩니다.




커리와 라이스 세트입니다.




커플만 (???) 먹을 수 있는 

난, 라이스, 커리, 탄두리 치킨 세트입니다.

음료도 있네요

여기서 파는 메뉴 다 주는군요




탄두리가 빠진 커리, 난, 라이스 세트입니다.

메뉴명이 라이스가 아니라 밥이라 쓰니 좀 어색하네요.

난밥?




라이스가 빠진 커리, 난, 탄두리 세트네요




얼마전 브이아이피 VIP 보고 내려 갔는데 8시가 넘어 마감세일 하고 있습니다.

보통 커리+난 세트에 난 추가하여 먹는데

마감 세일이라 커리 3종과 난 3장으로 주문,

양이 많으면 포장하기로 (원래 포장 상태이지만) 했는데

늘 그렇듯 다 먹고 왔어요




난은 4종류가 있네요.

우린 플레인 난 위주로 먹습니다.




커리 3종 팩 세트가 나왔습니다.




시금치 콩 커리입니다




스파이시 커리입니다.




마일드 치킨 커리입니다.




플레인 난입니다.

3장을 하나씩 개별포장 해 주었어요.

한 포장지에 난 1장을 조각내서 포장해 놨습니다.

포장지 안에 쌓여 있어 그런지

바로 구운 난의 바삭함이 사라져

좀 질겨져 있네요. 

오랫만에 먹는건데 양을 포기하고

바삭하고 맛있는 난을 먹을껄,

좀 후회가 됐습니다. ㅠㅠ


그래도, 오랫만에 커리와 난을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역시 커리는 우리 식구 입맛에 잘 맞나봐요

(대부분 음식이 다 잘 맞는것 같아요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인도 커리

본토 가서 먹으면 

더 다양한 맛을 볼 수 있겠죠?



알콩이 맛 평가  ★★★★

"오늘은 커리 3종이라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분위기  ★★☆

"푸드 코트의 태생적 한계"

가성비  ★★★★

"저가격에 괜찮은 맛"


달콩이 맛 평가 ★★★★  

"커리 맛은 유명 인도음식 전문점에 뒤떨어지지 않아요"

 "오늘은 3종이라 더 다양한 맛, 난의 바삭함이 아쉽네요"

분위기 ★★★ 

"푸드 코트라서 조용하진 않지만 리모델링 후의 새로움"

가성비 ★★★★★

"커리와 난이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최고"



이 글은 식당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비로 사서 먹고 쓴 탐방기입니다.

개인의 맛 기호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알콩, 달콩의 맛있는 일상 톡Talk" 

블로그는 100% 직접 체험한 

내용만 포스팅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 

꼭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되요)